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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실 이사준비사항 입니다.
이름 : 운영자   작성일 : 2009-04-21 (화) 오후 02:15 조회수 : 2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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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사물품 LIST를 작성해 주십시요.

 전문 업체의 견적사원이 귀사를 방문, 물량과 작업 조건등 상황을 보기는 하지만, 이전 비용 산출에 불과 하므로
 자체적으로 귀사의 담당 직원과의 의견과 차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각 회사총무과에서 파악한 이사 물품 LIST가
 더 정확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A. 사무실 집기 비품류
  (책상「양,편수」, 의자, 캐비넷, 화일박스 등.....

  B. 전산장비류
  (COMPUTER 종류 및 기타 장비류 모델명, 모델NO, 크기, 수량, 구입가)

  C. 기계 및 실험기기류
  (종류 및 모델명, 모델NO, 크기, 수량, 구입)

  D. 기타 물품 (액자, 조각품, 금고 등 ..... , 크기, 수량)

  E. 전화기 및 기타 기기류는 취급사의 별도 선별 작업.


 사전에 이전 빌딩 건물주 또는 관리 사무실에 다음 사항을 협의하여 주십시요.

  다음 사항을 처리하여 주시면 효율적인 작업 처리가 완료 됩니다.
  미리 사용 신청하여, 필요한 서류를 준비 제출하는 등 이전 작업이 시작 되기전, 조사, 준비가
  완료 되로록 하여 주십시요.

  A. 주차공간 확보

  B. 엘리베이터 사용 승인 (1개이상)

  C. 창문유리 탈, 부착 작업 승인 (장비 사용시)

  D. 계단 작업 조건과 바닥재 보호대책 협의

  E. 건물주 또는 관리사무실에서 요구하는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


 필요할 경우, 특수장비 반출증을 미리 작성하여 승인을 받아 주십시요.

  반출증에는 이전 물품 수량과 종류등이 기재 되어야 하며, 사전에 준비가 되지 않으면, 작업원들의 행동이 제한되어
  막대  한 시간 낭비 및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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